2017 글로벌 아트콜라보 엑스포, 드림그림 소개

12월 5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전시관에서 진행된 ‘2017년 글로벌 아트콜라보 엑스포’ 행사에한성자동차의 드림그림 장학사업이 소개되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 주관 및 서울특별시, 한국메세나협회 등 유관기관들이 공동으로 후원한글로벌 아트콜라보 엑스포는 국내외 기업 300개, 해외바이어 200개, 예술가 100명, 민·관 문화예술 기관 등이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엑스포에서 한성자동차는 파트너쉽을 맺고 함께 드림그림을 운영중인 메세나협회 부스를 통해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 주관 및 서울특별시, 한국메세나협회 등 유관기관들이 공동으로 후원한글로벌 아트콜라보 엑스포는 국내외 기업 300개, 해외바이어 200개, 예술가 100명, 민·관 문화예술 기관 등이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엑스포에서 한성자동차는 파트너쉽을 맺고 함께 드림그림을 운영중인 메세나협회 부스를 통해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한성자동차와 드림그림의 아트콜라보 프로젝트인 Han Sung No. 2 향수 제작과정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였습니다.

3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한성자동차 시그니쳐 향수의 3가지 다른 디자인 패키지가 전시되었습니다. HANSUNG No. 2는 세계적인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시그니처 향수 시리즈인데요. 지난 2016년 7월 아티스트 멘토링 시간을 통해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직접 향을 맡고 그 느낌을 그림으로 표현해 향수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수입차 딜러사로서의 향수 출시도 의미 있었지만, 이렇게 드림그림 학생들의 작품이 실제로 사용되는 제품에 반영되어 더욱 뜻 깊은 프로젝트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곳 아트콜라보 엑스포에는 기업과 유명 작가 등의 협업으로 완성된 작품들이 많이 전시 되었는데요. 앞으로 드림그림 학생들도 계속해서 성장하여 기업과 함께한 주목받는 작품들을 제작하게 되길 기대해 봅니다.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성장하는 드림그림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심도 있는 미술교육을 제공해 장학생들의 꿈을 이루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