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6번째 드림그림 연말전시회 성황리 개최

  • 한성자동차 미술 장학사업 드림그림의 6번째 연말전시회 성황리 개최
  • 한해의 노력과 성장을 격려하는 시상식과 한성자동차 대표와 학생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진행

19일 호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드림그림 연말 전시회에서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 엠버서더, 장학생과 멘토가 함께 전시된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


2017년 12월 19일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19일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6번째 드림그림 연말전시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드림그림 장학생 및 멘토, 한성자동차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드림그림 학생들이 한해동안 완성한 200여점의 작품이 전시되었으며, 올해를 마지막으로 드림그림을 졸업하는 학생과 한해동안 노력한 학생들을 격려하는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한성자동차 대표와 드림그림 학생들이 함께한 토크 콘서트였다.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평소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에게 가지고 있던 궁금한 점들을 물어보았고 한성자동차 대표는 학생들 개개인의 질문에 답변해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림그림 미술 장학사업을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질문을 비롯해 가장 좋아하는 색깔, 미술분야 등과 같은 개인적인 질문도 던져 행사에 재치를 더했다.

토크 콘서트를 마치고 먼저, 2017년 한해동안 학생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기 위한 색다른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단순히 성과 위주가 아닌 학생들의 가능성과 그간의 노력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시상식은 지각없상, 상상이상, 청출어람상 등 재치있는 이름의 상이 수여되었다. 또한, 드림그림 장학생 뿐만 아니라 학생들과 멘토링을 이어가고 있는 대학생 멘토와 한성자동차 임직원들로 구성된 드림그림 엠버서더를 위한 시상식도 함께 마련되었다.

이 밖에도, 올해를 마지막으로 드림그림 프로그램을 졸업하는 7명의 학생들을 위한 수료식도 함께 거행되었다. 수료식이 끝나고 드림그림을 졸업하는 채단 학생은 졸업생 축사를 통해 “드림그림 프로그램을 통해 상상해보지도 못할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도 해보고 덕분에 미술실력 또한 향상했다”며, “자신감과 자부심을 갖게 도와준 멘토, 엠버서더, 그리고 한성자동차에게 감사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2012년부터 드림그림 장학사업을 시작해온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미술영재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한국 국제아트박람회와(KIAF), 서울거리예술축제 등 보다 전문적인 미술 관련 프로그램에 드림그림의 이름으로 참여하며 학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 한성자동차는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 한해 조선일보 사회공헌대상, 서울시 사회공헌 대상, 메세나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드림그림 프로그램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축사를 통해 “6년째를 맞이한 드림그림이 대내외적으로 많은 인정을 받으면서 한성자동차 장학사업이 옳은 길을 가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며 “학생들의 미술실력과 더불어 꿈을 이루는데 까지 도움을 주기 위해 회사 차원의 전사적인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Han Sung Motor)

한성자동차는 지난 32년간 한국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철학의 기업정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이다. 수입자동차 딜러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전국 18개 전시장과 22개 서비스센터(한성모터스 3개 전시장, 4개 서비스센터 포함)를 구축하고 있으며, 수입차 업계 최초로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하였다. 한성자동차는 외국계 회사 최초로 국가품질혁신부문의 대통령상인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 한국대표로 출전하여 한국의 기술적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는 업계 최고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항상 고객의 편의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여 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전문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미술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을 2012년 출범하여 미술,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교육과 재정적 지원을 통해 현재 40명의 아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장학생들은 대학교에 입학하기 전까지 지속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