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18번째 공식 서비스 센터, ‘양재 서비스센터’ 소개

지난 9월, 편리하고 신속한 차량 서비스를 갖춘 양재 서비스센터가 오픈했습니다!

아마 인스타그램에서도 양재 서비스센터 관련 소식을 접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한성자동차의 18번째 공식 서비스센터인 양재서비스센터를 구석구석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재 서비스센터는 서초 IC와 양재 IC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 1층에 위치한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리셉션이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차량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차량은 정비를 위해 준비된 별도의 공간으로 보내지게 되는데요.

지하 3층에 위치한 차량 정비 공간에는 총 10개의 최신식 워크베이가 마련되어 있으며,이를 통해 양재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에게 섬세하지만 빠른 차량 정비 및 점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양재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국내 최초 옵션형 맟춤 서비스,‘마이 서비스(My Service)’를 도입하여 이코노믹 및 스피드 옵션을 선택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코노미 옵션: 서비스 예약 후, 평일 오후 2~4시에 서비스센터를 방문 시 10% 할인 혜택

** 스피드 옵션: 서비스 예약 후 방문시, 정기점검 서비스 A는 60분/ 정기점검 서비스 B는 90분 안에 입고에서 출고까지 완료 가능

특히, 차량 정비 및 점검에 소요되는 대기시간을 염두해 양재 서비스센터 7층에는 고객 라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트인 전망과 함께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지루한 대기시간을 다소 편안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라운지 옆에는 고객분들의 지루함을 덜어드릴 ‘샵인샵’ 또한 위치하고 있는데요.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전문 매니저의 도움을 통해 구매 가능한 공간입니다.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일부 샵인샵 제품에 대하여 20% 할인 판매도 진행하고 있으며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제품으로 2년간 품질 보증도 적용된다고 하니, 꼭 한번 구경할만 하죠?

현재 양재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양재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은 무상점검 및 양키캔들 벤트스틱을 받을실 수 있으며, 유상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MB 타올세트(50만원 이상)와 MB 블랙 텀블러(60만원 이상)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선사하는 양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서,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양재 서비스센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안내 및 문의는 양재 서비스센터 (02-6200-05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양재 서비스센터 위치]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