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및 법인 임직원 우대 프로그램

Mercedes-Benz에서는 동일 법인 명의로 연간 두대 이상 구매하시는 법인 고객에게 다음과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 당 회계년도 누적 구매대수에 따른 특별 우대가격 적용
  • 임직원 개인 구매 시, 일반 프로모션 외 추가 우대가격 적용
  • Mercedes-Benz 금융상품 이용시 특별 우대 금리 적용
  • Mercedes-Benz VIP고객 행사 초청

법인 고객 특별 우대 AS 프로그램

아래의 지정된 법인 고객 전담 서비스 센터로 Maintenance(1) 관련하여 방문 예약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일 이내 방문 예약 서비스

- Maintenance 서비스 예약 건에만 한하며 타 서비스를 추가 시 2일 이내 방문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 Maintenance 건으로 2일 내 예약 방문 후 서비스 추가 시에는 재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 해당 서비스는 수도권 내의 지역에서만 운영됩니다.
- 해당 서비스 이용 시 2일 이내 방문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법인 고객 전용 서비스 안내

- 법인 고객만 전담하는 어드바이저가 법인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안내해드립니다.
법인 전담
서비스 센터
주소전화번호법인 전담
어드바이저
성동
서비스 센터
서울시 성동구 동일로11702-6312-0000김은기
어드바이저
양재
서비스 센터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20702-6200-0500이상호
어드바이저
죽전
서비스 센터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 2749031-786-6100조중현
어드바이저
도봉
서비스 센터
서울시 도봉구 마들로18길902-6678-7575유용균
어드바이저
파주
서비스 센터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당동1로 66031-972-5588이규택
어드바이저
  • 본 서비스는 2개월(8월 10일~10월 10일)간 한시적으로 운영됩니다.
  • 본 서비스의 대상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에서 법인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고객만 해당됩니다.
  • 서비스 센터 예약시 위의 예약 전화번호로 연결, 법인 AS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예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딜러사와 관계없이 위 서비스센터 중 원하시는 지역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고 및 고장 수리는 본 서비스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1) :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더 자세한 내용은 법인 고객 담당 부서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름 : 현동환 과장 (Fleet 부서)
e-mail : dong-hwan.hyun@HANSUNG.CO.KR
전화번호 : 02-6421-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