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세번째 옥토버페스트 행사 성료

  • 아트 바자 행사가 함께 진행되는 옥토버페스트 행사 진행
  • 23일, 24일 양일 간 한성자동차 고객 약 800명 초청

(사진1 – 23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풀사이드 & 가든에서 진행한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의 모습)
2017년 9월 25일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 23일과 24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풀 사이드&가든에서 아트 바자와 함께한 세 번째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대표적인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재현한 이번 행사의 첫날은 한성자동차 VIP 고객 200팀 그리고 둘째 날은 가족단위 고객 140가족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로 3번째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이번에는 11명의 신진 아티스트를 후원하는 아트 바자가 함께 진행되었다. 각종 미술작품부터 생활공예, 가죽 악세서리, 인테리어 제품 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신진 디자이너들의 개성 있는 아이템이 판매되었으며, 판매금액 일부는 한성자동차 사회공헌 활동기금으로 기부되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23일 행사는 전통 옥토버페스트 행사 세리머니와 재즈 공연이 펼쳐졌다. 무알콜 맥주를 포함한 10여 가지의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독일의 전통 축제 음식이 뷔페식으로 제공되었다. 다양한 고객 참여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부케제작 체험 클래스, 케리커쳐, 포토존 등의 체험이벤트가 진행 되었으며, 디지털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즉석 퀴즈 경품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사진2 – 24일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행사에 가족이 함께 참여해 슈니발렌 깨트리기 세리머니를 진행하고 있다.)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행사로 진행된 24일 옥토버페스트 행사는 아이들을 위한 독일 대표 과자 슈니발렌 깨트리기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유로피안 거리의 악사 5중주가 펼쳐졌다. 이날은 특별히, 작가와 함께하는 ‘나만의 옥토버페스트 샤쉐백 만들기’ 및 ‘그림 속 향기를 담다’라는 주제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아트 워크숍이 준비되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3번째를 맞이한 이번 옥토버페스트 행사는 좀더 특별히 신진 디자이너를 후원하는 아트 바자와 함께 준비했다”며, “더욱 다양해진 이벤트를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