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법인 및 법인 임직원 우대 프로그램

Mercedes-Benz에서는 동일 법인 명의로 연간 두대 이상 구매하시는 법인 고객에게 다음과같은 혜택을 드립니다.

  • 당 회계년도 누적 구매대수에 따른 특별 우대가격 적용
  • 임직원 개인 구매 시, 일반 프로모션 외 추가 우대가격 적용
  • Mercedes-Benz 금융상품 이용시 특별 우대 금리 적용
  • Mercedes-Benz VIP고객 행사 초청

7월 1일 부터 Mercedes-Benz 법인 고객 특별 우대 AS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신차 구매 후 아래와 같은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1) 4년 미만 기간 경과

2) 첫 등록 명의가 변경되지 않은 법인 고객이 아래 서비스 센터에 방문 예약 시 

우선 예약 서비스

- Maintenance 24시간 이내, 고장 수리 48시간 이내 방문 예약으로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Maintenance 건으로 예약 방문 후 서비스 내용 추가시에는 재 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법인 고객 전담 응대

- 법인 고객만 전담하는 어드바이저가 특화된 법인 전용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무료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 가까운 지역에 전담 서비스 센터가 없는 경우, 예약일에 방문이 어려운 경우, 무료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수도권 내의 지역에서만 운영됩니다.
- 이용 시 24시간 이내 방문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무료 세차 서비스

- 요청하시는 경우, 무료 세차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의 대상은 메르세데스-벤츠 플릿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고객만 해당됩니다.
 - 고객이 구매한 딜러사의 서비스센터에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 예약 시 먼저 법인 고객 우대서비스를 요청하시고, 대상임이 확인된 경우에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센터 명Phone전담 어드바이저

전담어드바이저

연락처

메르세데스-벤츠

논현 서비스센터

02-550-2100황인철 과장02-550-2104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

02-6177-2000송석호 차장02-6177-2010

메르세데스-벤츠

세곡 서비스센터

02-6196-6000이승훈 대리02-6196-6003

메르세데스-벤츠

양재 서비스센터

02-6200-0500황인용 사원02-6200-0504

메르세데스-벤츠

성수 서비스센터

02-460-3421김도균 차장02-460-3441

메르세데스-벤츠

용답 서비스센터

02-2244-5578윤성식 차장02-3407-3219

메르세데스-벤츠

성동 서비스센터

02-6312-0000김은기 사원02-6312-0015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내방 서비스센터

02-580-0810윤여원 사원02-580-0810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센터

02-520-1000윤현준 차장02-520-1015

메르세데스-벤츠

성산 서비스센터

02-309-3421박성규 주임02-3153-3413

메르세데스-벤츠

인천 서비스센터

032-770-7700이형국 대리032-770-7715

메르세데스-벤츠

부평 서비스센터

032-200-7000김동우 과장032-200-7010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서비스센터

031-740-5100장정식 대리031-740-5113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031-779-7000윤형준 주임031-779-7001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

031-750-1900김수현 사원031-750-1902

메르세데스-벤츠

안성 서비스센터

031-8094-6100이명구 사원031-8094-6111
  • 본 서비스의 대상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에서 법인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고객만 해당됩니다.
  • 서비스 센터 예약시 위의 예약 전화번호로 연결, 법인 AS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예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딜러사와 관계없이 위 서비스센터 중 원하시는 지역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고 및 고장 수리는 본 서비스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1) :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더 자세한 내용은 법인 고객 담당 부서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름 : 임형준 부장 (Fleet 부서)
e-mail : Hyoung-jun.Lim@HANSUNG.CO.KR
> 전화번호 : 02-6421-1190 

이름 : 현동환 차장 (Fleet 부서)
e-mail : dong-hwan.hyun@HANSUNG.CO.KR
> 전화번호 : 02-6421-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