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ervice

My Service는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국내 최초 옵션형 서비스 입니다.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4가지 옵션으로 도출한 My Service는,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과 대만에서 우선적으로 도입되어 시행 중이며, 시행 서비스센터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예약 후, 평일 오후 2~4시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1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정기점검 서비스 A, 정기점검 서비스 B, 소모품 교체(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와이퍼 블레이드, V벨트)한정

차량이 수리되는 동안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라운지, 프라이빗 라운지, PC 라운지 등 차별화된 고객 대기실을 누리시기 바랍니다.(예약 후 방문 시 무료세차의 혜택도 제공됩니다.)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시면, 정기점검 서비스 A는 60분/ 정기점검 서비스 B는 90분 안에 입고에서 출고까지 완료해 드립니다.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전용 픽업트럭을 이용해 차량을 픽업하고, 서비스를 완료한 후 다시 원하시는 장소로 차량을 전달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공식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동일 시내 서비스 제공)

*ISP만료고객에게는 유상 서비스로 제공되며, 이용 금액은 서비스센터, 이용 거리에 따라 상이합니다.

QR코드를 이용해 AS도우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도우미를 통해 간편하게 My Service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주소연락처
서울

메르세데스-벤츠 삼성 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18)

02-6177-2000
서울

메르세데스-벤츠 세곡 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강남구 헌릉로 727)

02-6196-6000
경기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서비스센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3-2)

031-740-5100
경기

메르세데스-벤츠 안성 서비스센터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76)

031-8094-6100
인천

메르세데스-벤츠 부평 서비스센터

(인천광역시 부평구 길주로 398)

032-200-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