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한성자동차 서비스

한성자동차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구입하는 순간부터 차량의 품질 유지와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타 딜러와 차별되는 KS 서비스 인증을 비롯하여, ISP(통합 서비스 패키지),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각 시기별 다양한 캠페인 등 최상의 서비스를 한성자동차에서 누리실 수 있습니다.

KS 서비스 인증

2019년 4월,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전국 22개의 모든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KS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서비스 품질경영을 비롯해 서비스 운영체계,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관리 등 사업장 심사 19개 항목과 서비스 심사 9개 항목 모두에서 국가 표준 이상의 점수로 심사를 통과하였으며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 의결을 거쳐 KS 인증 적합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한성자동차는 수입차업계 최초로 전 서비스센터 KS 인증이라는 기록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게 되었으며 앞서 한성자동차는 2010년 12월 차량 수리 및 견인 서비스 부문에서 5개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KS S 3006 법인 인증을 자동차 업계 최초로 획득한 바 있습니다. 


한성자동차가 국가규정의 인증을 수여함으로서 업계에서 차별화된경쟁력을 갖추었으며 이번 법인화 인증 확대를 통해 더욱 고객 신뢰를 얻는 한성자동차가 되겠습니다. 

KS 서비스 인증이란?

KS인증제도는 산업표준화법을 근거로, 품질경영 등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적합한 기업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게하는 국가인증제도입니다.  

서비스 프로모션

  • 하계/동계 서비스 캠페인: 매년 하계, 동계 두 차례 계절별 안전운행과 고객만족을 위한 행사를 실시하여, 계절에 따른 무상점검 및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구형모델 초청 서비스: 구형 모델 차량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유상수리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언제나 고객님의 차량이 최고의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고객 감사 주간: 한성자동차는 고객 여러분께서 주행 중일 때 뿐만 아니라 서비스를 받으실 때에도 언제나 세계 최고라는 자부심을 가지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성자동차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의 주간을 마련하여 소정의 선물 및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순회 서비스: 한성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먼 거리에 거주하시는 고객분들이나 바쁜 스케줄 등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기 어려운 고객 여러분을 위하여 한성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가 여러분을 직접 찾아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전과 품질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선택하는 것은 차량과 함께 안전과 품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튼튼한 최첨단 소재를 사용할 뿐 아니라 강철과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복잡한 차체 구조, 서로 간에 연동된 전자장치 등 안전과 관련된 부분의 수리 작업은 정확한 정비 방침이 필요할 뿐 아니라 그에 상응하는 장비 및 도구들도 필요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전문가의 손에 맡기시는 것은 비단 차뿐이 아닙니다 바로 여러분의 안전입니다.

부분 수리

아주 작은 돌멩이 한 개라도 차량 앞유리에 큰 상처를 입혀 주행 중 고객님의 시야를 가릴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유리 부분수리는 차량 유리에 생긴 흠집의 빠르고 완벽한 복원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한성자동차 방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부분 수리(Small Repair)를 통하여 유리 교체 없이 시야와 함께 여러분의 안전을 되찾으십시오.(한성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중 방배 서비스센터에서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